티스토리 뷰




윌로그룹(WILO SE)이 '독일 브랜드 어워드 2016'에서 금상의 영예를 안으며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독일 브랜드 어워드는 독일디자인위원회(German Design Council)와 독일브랜드협회(German Brand Institute)가 주관하는 독일 최고의 브랜드 관련 상으로 브랜드 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온 기업들이 수상해 왔는데요. 


특히 윌로는 기계&엔지니어링 부문의 산업 브랜딩 분야에서 오직 한 회사에만 수여하는 독일 브랜드 어워드의 최고상 격인 금상(Gold Award)를 수상했습니다.


윌로그룹은 지난 140여 년 동안 '삶을 더욱 편리하게'(Making Life Easy)라는 원칙 아래 다양한 펌프 및 펌프 시스템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해왔다. 또 고객의 삶을 더욱 편리하게 만든다는 목표로 일찍이 고객 요구 사항을 기업 경영 전반 및 기술 개발 등에 적용해 왔습니다. 윌로가 수년간 성공적인 혁신을 이끌 수 있었던 것은 이러한 브랜드에 대한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독일디자인위원회는 "독일에서 펌프 전문기업으로 시작한 윌로그룹이 오늘날 글로벌 펌프 산업을 이끄는 세계적인 펌프 전문가로 성장해 혁신적인 펌프 시스템을 선도하게 된 배경으로는 획기적인 아이디어, 기술 솔루션과 더불어 엄격한 브랜드 관리가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평가했습니다.





올리버 헤르메스 윌로그룹 대표는 "이번 수상은 윌로그룹이 브랜드 강화를 위해 오랫동안 다방면으로 노력한 것을 인정 받은 결과로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명성과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강력한 브랜드 정책으로 '히든 챔피언'에서 '세계적인' 챔피언까지!

앞으로 명성과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지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 윌로를 기대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