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윌로펌프가 부산시의 워라밸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부산광역시장상을 수상하였습니다.(2021년 11월 9일)


윌로펌프는 2021년 11월 9일 부산광역시에서 주최하고 부산광역시일생활균형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2021 워라밸 우수기업 경진대회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부산시장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부산광역시 일생활균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워라밸 우수기업 경진대회 포스터


워라밸 우수기업 경진대회는 일·생활 균형 모범기업을 발굴해 지역사회에 워라밸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개최되었으며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고 있는 부산시의 행사입니다. 

 

윌로펌프 임종훈 재무이사(우) 이병진 부산시 행정부시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윌로펌프는 직원 자녀의 학자금 전액 지원, 직원과 가족의 의료비 지원 뿐만 아니라 임신·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난임치료휴가, 유연근무제, 가족돌봄휴직 등 일과 임신·출산·육아를 병행할 수 있는 제도를 시행해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킨 점을 높게 평가받았습니다. 

 

2021 워라밸 우수기업 부산광역시장상 상장


윌로펌프 전일승 대표는 "워라밸 우수 기업으로 선정돼 기쁘다. 직원들이 행복하게 일할 수 있도록 기업에서 가족·육아 친화적인 문화를 조성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는 제도로 지속적으로 보완하면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윌로펌프는 이번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더욱 좋은 회사, 누구나 다니고 싶은 회사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