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윌로펌프가 산업통상자원부와 부산광역시가 선정하는 <2016 우리지역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얼마나 일하기 좋은 기업이길래 이런 현판까지 걸었을까 궁금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일하기 좋은 기업(GWP)에 대해서 알아보시죠. GWP는 위의 3가지 조건을 갖춘 기업 또는 일터를 말합니다.



그럼 윌로는 어떻게 저 3가지 까다로운 GWP 조건을 맞추었을까요?




첫째! 윌로펌프는 "하는 일이 재미있는 기업"입니다. 업무를 즐겁고, 재밌고, 신나게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인 경영혁신활동 리뷰 및 공유와 주니어보드는 새로운 업무방식, 기업문화개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둘째! 윌로펌프는 "함께 일하는 것이 즐거운 기업"입니다. 임직원들의 관계가 돈독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다양한 동호회 및 엑티비티를 기획/지원하고 있으며, 회사와 직원이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셋째! 윌로펌프는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기업"입니다. 임직원들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불필요한 회식 및 활동을 없애고, 삶의 질 또는 저녁 있는 삶 (WLB)을 위해 다양한 제도를 시행중입니다.



이처럼 일하기 즐겁고 좋은 업무환경과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윌로펌프는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로 임직원분들의 일과 삶의 밸런스, 만족도, 평균근속 등이 매우 높은 회사가 되었습니다.


2013년에 이른 연이은 선정이라 매우 기분 좋은 일이지만, 앞으로도 "일하기 좋은 기업"이라는 타이틀을 지키고 그 수준을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윌로펌프 일하기 좋은 기업 일하기 편한 기업 부산기업 좋은 기업 강소기업 청년 친화기업 외국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