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윌로스토리

윌로펌프 부산공장 준공식

윌로채용 2013. 7. 8. 10:06

윌로펌프 부산공장 준공식 성황리에 개최

 

안녕하세요?

2013 6 4일 화요일 윌로펌프() 부산공장 준공식이 성대하게 열렸습니다.

지난해 4월 착공한 신공장은 약 400억원을 투자하여 부산시 강서구 미음동 외국인투자지역에 부지 5만1670㎡ 건평 3만2000㎡ 규모로 신축하여 제 2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념식수로 그 본격적인 도약을 향한 첫 출발을 내딛었답니다. 활짝 웃으시는 허남식 시장의 모습과 선글라스를 착용하신 그룹경영진들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기념식수>

 

많은 관계자 분들이 참석해주셨는데요.

허남식 부산시장, 서석숭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장, 요하네스 레겐브레히트 주한(Johannes Regenbrecht) 독일부대사, 윌로그룹 요헨 오플랜더(Dr. Jochen Opländer) 대주주 겸 명예회장, 올리버 헤르메스(Oliver Hermes) 그룹회장 등 200 여명의 귀빈 및 임직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테이프커팅>

 

윌로펌프(주) 부산공장은 수요가 꾸준히 늘고있는 대형 제품 생산을 위한 설비공간과 시험시설 공간을 마련하였고, 에너지 절약형 차세대 펌프 생산을 위한 최신식 친환경 생산설비를 갖추어 고효율 신제품들을 생산할 수 있게 되었으며, 첨단 재고관리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들에게 우수한 제품을 더욱 신속하게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팝페라 가수를 초청하여 독일가곡 및 한국의 유명한 노래 열창으로 오프닝을 시작하여, 한층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오픈공연>

 

더욱더 놀라운 소식은 윌로펌프(주) 부산공장은 정부의 녹색성장 정책에 부합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공장건물로는 매우 드물게 친환경 건축물 인증을 받을 예정이며, 이를 위해 지열, 태양열과 같은  재생 에너지 활용, 빗물 재사용, 친환경 건축자재 사용 등이 적용되어 있다는 겁니다.

 

아~우리 올리버 헤르메스 그룹회장님께서 환영스피치를 해주셨는데, 어찌나 하고싶은 말씀이 많으신지..상당히 길었습니다.^^

<올리버 헤르메스 그룹회장 환영사>

 

폐회 전 사물놀이 축하공연으로 공식 행사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한국의 전통놀이로 내빈 주변에 와서 공연을 하니 상당히 흥미로워 하시더라구요.

<축하공연> 

 

마지막으로 기자간담회가 있었습니다. 전국 및 지방의 주요 언론사에서 기자들이 방문하시어 직접 그룹회장님 및 한국사장님과 직접 인터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자세한 언론보도자료는 별도 공개함돠~^^

 

<기자간담회>

 

 

 

 

 

댓글